보아, 31일 가요계 귀환…신곡 ‘내가 돌아’
 |
보아 ‘내가 돌아’ 사진=SM엔터테인먼트 |
가수 보아(BoA)가 오는 31일 가요계로 돌아온다.
보아는 오는 31일 오후 6시 싱글 ‘내가 돌아 (NEGA DOLA)’ 발표부터 2월 중 발매될 첫 미니앨범 등 활발한 2018년 활동을 예고했다.
이번 싱글 ‘내가 돌아(NEGA DOLA)’는 라틴풍의 기타와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집착이 심한 남자 때문에 고민하는 여자의 마음 속 이야기를 직설적이면서도 재치 있게 담았다.
특히 보아는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키워드#보아’를 통해 이번 컴백의 전 과정을 공개, 음악과 인생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보아는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음은 물론, 지난 16일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를 통해 마이클 잭슨의 히트곡 ‘Man in the Mirror’(맨 인 더 미러) 싱글 발매 30주년 기념 라이브 퍼포먼스 ‘Man in the Mirror (LIVE)’를 공개, 원작자인 사이다 가렛(Siedah Garrett)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롤링스톤즈, 빌보드, 그래미 등 미국 유명 매체들의 집중 조명을 받았다.
한편, ‘키워드#보아’는 22일부터 매주 월-금요일 오전 11시 V LIVE 및 네이버TV ‘키워드#보아 – mySMTelevision’ 채널을 통해 선공개되며, XtvN에서 오는 28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TV 본편이 방영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