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헬로 카봇 패키지<사진제공=롯데호텔>
아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헬로카봇(Hello Carbot)'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가 나왔다.


롯데호텔 서울은 헬로카봇과 협업해 '헬로카봇 프렌즈'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내년 2월 28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헬로카봇 패키지는 헬로카봇 콘셉트로 꾸민 메인타워 디럭스 더블 1박과 아침부터 저녁까지 조식,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 등을 모두 이용 가능한 클럽라운지 3인(성인2, 소인1) 혜택으로 구성했다.

특히, 투숙기간 동안 온택트 체험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5 별똥별을 지켜라!' 와 11월 20일 상영 예정인 '헬로카봇 시즌 6 흔들흔들 댄스파티 VOD'를 객실에서 여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뮤지컬 헬로카봇은 지난 10월 공연예매 플랫폼에서 키즈 뮤지컬 분야 월간 예매율 1위를 기록할 정도로 국내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공연이다.

객실TV를 통해 11월에는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 5를 시청 가능하고, 12월부터는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 5, 6를 모두 시청할 수 있다.


어린이와 함께하는 호캉스에 특화된 상기 패키지는 기념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헬로카봇의 인기 캐릭터 이미지를 객실 창에 부착해 포토존 공간을 마련했다.

객실 내 놀이터 키즈 텐트도 제공된다.


또한, 롯데호텔 한정판 헬로카봇 호텔 에디션으로 헬로카봇의 시그니처 캐릭터 '펜타스톰X'가 자수된 배쓰로브와 배쓰 머리띠, 퍼즐 세트의 특전을 담았다.

하루 11실 한정으로 판매된다.


[강민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