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타이틀곡은 ‘윈드 플라워’..늦가을 아련한 ‘감성맘무’
 |
마마무 타이틀곡은 윈드 플라워 사진=RBW |
마마무가 새 미니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마마무는 오늘(20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 트랙리스트를 공개,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를 알리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화려한 컬러의 의상과는 달리 마마무 멤버들의 차분하고 쓸쓸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또, 멤버들의 무표정 속에 드러나는 아련한 눈빛에서 한 층 성숙해서 마마무의 모습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 트랙리스트가 첫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에는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를 비롯해 ‘가을에서 겨울로(Intro)’, ‘No more drama’, ‘HELLO’, ‘생각보단 괜찮아’, ‘Morning’ 등 마마무만의 감성을 담아낸 곡 6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는 기다림, 이룰 수 없는 사랑과 같이, 이별 후에 슬픈 감정이 담긴 꽃말을 지니고 있는 아네모네의 또 다른 이름인 바람꽃을 뜻한다.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 후 느끼는 쓸쓸하고 아련한 감정을 가사에 녹여 늦가을에 어울리는 마마무의 센티멘탈한 감성을 담아낸 노래이다.
한편 마마무는 29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윈드 플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mkculture.com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