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떼창 이끌어냈다...뉴욕 공연 성공적
 |
방탄소년단이 화제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
=그룹 방탄소년단이 뉴욕 공연을 성공적으로 끝냈다.
지난 7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지민은 “이 말은 우리가 해주고 싶은 말일 거에요. 고마워요 아미”라는 글과 함께 ‘고마워. 우리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알려줘서.’라는 문구가 담긴 종이를 들고 마음을 전하고 있다.
이어 진과, 슈가는 “thx new york!!” “thank you”라는 짧은 인사로 뉴욕 공연을 찾은 감사함을 드러냈다.
제이홉도 “정말 고마워요. 여러분들은 나의 HOPE”라고 덧붙이며 카메라를 향해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6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시티필드에서 ‘LOVE YOURSE
LF’ 투어를 열고 경기장을 가득 메운 4만 팬들과 3시간 가까이 축제를 펼쳤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공연을 찾은 아미(팬)들에게 열정적인 무대로 화답했다.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
LF 結 ‘Answer’의 타이틀곡 ‘IDOL’로 포문을 연 방탄소년단은 ‘DNA’, ‘FAKE LOVE’ 등 LOVE YOURSE
LF 시리즈의 곡들을 물론 ‘I NEED U’, ‘RUN’, ’MIC Drop’ 리믹스 버전 등 히트곡들을 열창, 공연 내내 지칠 줄 모르는 라이브 퍼포먼스와 무대 매너로 객석의 끊임없는 떼창과 환호를 이끌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방탄소년단 떼창, 방탄소년단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