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사배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사진=이사배 유튜브 |
뷰티유튜버 이사배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를 낳고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방송 얼마나 재밌게요’ 특집으로 요리연구가 이혜정,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프로볼러 신수지,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출연해 다양한 직업만큼이나 다양한 이야기들로 수요일 밤을 뜨겁게 달궜다.
우선 이날 가장 큰 활약을 보인 이사배는 150만 구독자수의 개인 동영상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지상파 첫 토크쇼에 출연하게 돼 시선을 모았다. 그녀는 시작부터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더니 흥과 끼를 마음껏 발산했다. 무엇보다 화제가 된 스타와 셀럽들의 커버 메이크업 뿐 아니라 선미, 아이유, 수지, 장첸의 얼굴모사까지 해내며 모두를 놀라게 하더니 반전 이력으로도 모두를 놀라게 했다.
현재 이사배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발한 활동을 벌이며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리뷰하거나 메이크업 기본기를 알려주는 영상 뿐 아니라 여러 커버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황금개띠의 해를 맞아 개 분장 메이크업을 선보인다거나, 범죄 도시의 ‘장첸’을 커버하기도 하고 선미, 조이 등 유명 아이돌과 이토 준지 만화에 등장하는 공포 캐릭터 토미에, 인어공주 등 만화 캐릭터까지 메이크업의 범주를 벗어나 특수 분장 수준에 달하는 커버 메이크업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사배는 현재 구독자 150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로 다양한 메이크업 행사와 방송에도 다수 출연하는 등 뷰티 크리에이터로써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