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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케이스타그룹 |
사단법인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하 ‘한매연’/회장 신주학)이 지난 4일 2018 KOREA MUSIC FESTIVAL(이하 ‘코뮤페’)의 개최를 위해 케이스타그룹(kstar group) (이하 케이스타그룹/의장 김효진)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국내 정상의 아이돌과 신인가수들이 총출동,
아티스트와 팬이 만드는 새로운 K-POP 공연의 패러다임을 선두하는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Korea Music Festival)은 이번 케이스타그룹과의 협업으로 더욱 알찬 내용과 구성을 준비를 하고 있다. 안정적인 후원사의 후원을 기반으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 공연과는 다른 형태로 진행될 것을 예고했다. 공연만 보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체험들을 통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행사로 진정한 대중음악 축제의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매연 신주학 회장은 “이번에 2회차를 맞는 코뮤페는 팬들에게 제공하는 대중음악인들의 선물이 될 것”이라며 “기존 패러다임을 뒤집는 새로운 방식의 공연 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한매연의 모든 임직원 및 회원들이 열심히 고민하고 있다. 이번 케이스타 그룹과의 계약은 이러한 공감대 안에서 공연의 후원 뿐만 아니라 신인 지원 등 다양한 방명에서 우리 대중음악의 발전을 위한 장기적인 안목으로 함께 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케이스타그룹의 김효진의장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 현존하는 기술들과 제휴하여 전세계 어디에서나 보다 쉽고 편하고 안전하게 결제를 할 수 있는 핀테크 기술을 완성해 가고있으며 국내 순수 블록체인 기술로 만들어진 케이스타그룹은 스타페이 결제플랫폼과 결합하여 티켓예매, 스타들의 MD상품구매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케이스타그룹은 전세계 성장 가능성이 높은 스타들에게 마케팅 비용을 투자하고 국제간 결제가 곤란한 국내외 팬들을 위해 STARPAY(Blockchain Payment Gateway System)를 통해 콘서트 티켓예매, MD상품구매, 숙박 및 관광지등과 계약을 맺고 결제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전세계 어디서나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사용자와 사용처를 동시에 늘려나갈 전망이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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