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 오수’ 김소은, 직접 작사에 노래까지
 |
'그남자 오수' 김소연이 OST에 참여해 화제다. 사진=MBN스타 제공 |
'그남자 오수'에 출연 중인 배우 김소은이 작사는 물론, 보컬 실력까지 발휘했다.
OCN 드라마 ‘그남자 오수’에 출연 중인 배우 김소은이 O.S.T(Original Sound Track)까지 참여하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김소은이 참여한 ‘그 남자 오수’ O.S.T ‘Love, Love’는 사랑에 빠진 여자의 진솔한 고백이 담긴 노래로 귀여운 멜로디와 상큼한 가사가 눈길을 끄는 곡이다. 특히, 어쿠스틱 악기에 피아노 연주로 포인트를 줘 로맨틱함을 더한 것은 물론, 김소은의 청아한 보이스까지 더해져 러블리 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김소은은 지난 2012년 MBC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출연 당시 준호와 함께 자작곡을 발표해 작사 실력을 뽐낸 바 있어 더욱 눈길을 모은다.
김소은이 작사, 보컬 실력과 함께 작품에 애정을 드러낸 ‘그 남자 오수’ O.S.T ‘Love, Lov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멜론, 벅스, 올레뮤직, 엠넷닷컴,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지니, 몽키3 등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연애감 없는 현대판 큐피드 남자 오수(이종현 분)와 연애 허당녀 유리(김소은 분)의 둘만 모르는 썸 로맨스를 그리고 있는 OCN 월화 로맨스 ‘그남자 오수’는 매주 월, 화 저녁 9시에 방송된다.
김도형 인턴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