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바로와 열애설 한세연, 유현진, 유나겸은 누구?
 |
바로는 한세연과의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다. 사진=바로, 한세연 인스타그램 |
그룹 B1A4의 바로가 최근 불거진 열애설과 태도 논란에 대해 사과한 가운데 열애설 당사자인 배우 한세연이 화제다.
바로는 지난 11일 공식 팬카페에 “항상 저를 응원해주시고 아껴주신 팬 분들께 상처를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바로는 “내 일상을 공유하고 내 생각을 표현하는 방법이 쿨하다고 생각하며 저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배려 없이 제 방식대로 표현한 것 같다. 저의 어리석음과 부족함 때문에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 분들에게 상처를 드린 것 같다”고 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와 B1A4 팬 사이트에는 바로의 태도를 지적하는 글들이 올라왔다. 바로가 팬들과 소통하지 않고 팬에게 유독 냉랭하다는 불만의 목소리였다.
거기에 배우 한세연과의 열애의혹까지 제기했다. 팬들은 SNS 게시물과 커플 아이템을 열애 증거로 제시했다. 이에 대해 바로는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한세연은 지난 2015년 드라마 ‘앵그리맘’에 바로와 함께 출연한 바 있다. 한세연은 데뷔 전에는 얼짱 ‘유현진’으로 유명했다. 현재는 ‘유나겸’이라는 이름으로 쇼핑몰 모델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도형 인턴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