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신곡 ‘아이디’, 컬투쇼 홍보에 힘입어 검색어 순위 1위 등극
 |
슬리피의 신곡 '아이디'가 화제다. 사진=슬리피 인스타그램 |
래퍼 슬리피의 신곡 ‘아이디’가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2일 슬리피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아이덴티티)’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아이디(iD)’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후 큰 반응은 없었지만 SBS 라디오 프로그램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아이디’를 홍보해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컬투쇼’의 인기와 더불어 슬리피의 신곡 ‘아이디’가 얼마나 귀에 쏙쏙 들어오는지 여실히 증명된 셈이다.
슬리피의 신곡 ‘아이디(iD)’는 AOMG 대표 프로듀서 그레이의 협업으로 탄생했으며, 뮤직비디오에는 딘딘, EXID의 LE 등이 우정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슬리피의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는 그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솔직하게 담아 음악적 역량과 진정성이 담겼다. 타이틀곡을 비롯해 ‘Butterfly’, ‘방해금지 모드’, ‘Look Around’, ‘Am I For Real’, ‘기믹’까지 총 7개의 트랙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김도형 인턴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