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2’ 장문복X성현우, 팬들 소원 이뤘다…12월 8일 ‘겁먹지마’ 발매
 |
장문복X성현우 ‘겁먹지마’ 사진=MBN스타 제공, 오엔오엔터테인먼트 제공 |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장문복과 성현우가 12월 정식 음원을 발매한다.
28일 오후 오앤오엔터테인먼트는 “장문복과 성현우가 이벤트성으로 함께 정식음원을 발매하게 됐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앞서 지난 17일 진행된 네이버 V라이브 방송 중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장문복, 성현우 둘의 정식음원 발매’를 소원으로 뽑았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실제 꿈을 이루게 됐다.
이날 오앤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장문복X성현우의 티저 리스트가 공개됐다. 오는 12월 8일 음원 공개를 앞두고 컨셉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자켓 이미지 등이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두 사람은 각자의 이야기를 담아낸 디지털싱글 ‘겁먹지마’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에는 그룹 워너원의 ‘네버(NEVER)’, ‘에너제틱(Energetic)’, 그룹 펜타곤의 ‘라이크 디스(Like This)’ 등에 참여한 신예 작곡팀 플로우블로우(FlowBlow)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성현우가 직접 작곡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