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연, 데뷔 20주년 기념 배우 최초 온라인 사진전 개최
 |
전도연 사진=매니지먼트 숲 |
배우 전도연과 다음(Daum)이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전도연은 포털 사이트 다음과 함께 배우 개인 최초로 온라인 특별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한국 영화계 대표 배우 1인 사진전으로 연예 콘텐츠로 유의미한 사례다.
전도연의 영화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두 달여 간 준비한 특별 콜라보레이션으로, 오늘 6일 연예 섹션에서 처음으로 공개된다.
온라인 사진전은 전도연의 영화 속 사진을 고화질로 제공하여 실제 사진전과 같은 퀄리티로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이를 계기로 다시 한 번 전도연의 작품 히스토리를 돌아볼 수 있게 된 것은 물론 사진전을 위해 제작사, 배급사의 적극적인 협조로 영화 속 미공개 사진들을 발굴 및 공개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지난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에서 있었던 기자 간담회 및 스페셜 토크 현장 속 전도연의 음성으로 영화에 대한 뒷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사진전의 감동을 오프라인으로도 이어간다.
전도연은 13일 영화 ‘접속’ 개봉 기념 관객과의 대화(GV)에 참석한다. 13일은 영화 ‘접속’이 개봉한 이래 20주년을 맞이하는 특별한 날이기도 하다. 이 영화를 통해 충무로에 첫 발을 디딘 전도연은 지금까지도 한국 영화계의 없어서는 안 될 독보적인 배우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접속’은 전도연에게도 특별하고 소중한 작품이다.
이번 ‘접속’ 상영회는 사진전 오픈과 함께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Daum 영화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온라인 뉴스팀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