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홀 김재중, 백수美 뿜뿜…똘기충만 ‘갓백수’ 웃음폭탄 예고
 |
맨홀 김재중 사진=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제공 |
‘맨홀’ 배우 김재중이 파격 변신을 예고하며 스틸컷으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김재중은 18일 KBS2 새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에서 봉필 역으로 연기 변신 한 첫 스틸컷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그는 ‘맨홀’에서 우연히 맨홀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버라이어티한 ‘필生필死’ 시간여행을 그리는 갓백수 봉필로 열연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중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갓백수’ 봉필로 완벽 빙의한 모습이다. 그는 해변가에 앉아 선글라스를 살짝 내리고 어딘가를 주시하는 불만 가득 뿔이 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그는 대충 끌고 나온 듯한 슬리퍼와 편안한 티셔츠가 시선을 강탈하며 ‘백수力 만렙’의 존재감을 발산했다. 특히 김재중은 멍뭉미 가득한 해맑은 미소로 누군가를 다정스레 바라보는 모습에서 똘기 충만하지만 따듯한 봉필의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김재중은 역대급 황당한 시간 여행자 봉필 역으로 분해 맛깔스런 능청 연기를 선보여 촬영현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김재중이 2년 만에 복귀하는 작품인 만큼 ‘맨홀’ 촬영에 남다른 애정과 열정을 보여 제작진의 신뢰와 찬사가 쏟아졌다고 한다.
김재중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웃으며 촬영하다 보니 정말 행복했다”며 “특히 더운 올여름, 이 드라마가 가진 유쾌함이 시청자분들께 전달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재중이 출연하는 KBS2 수목드라마 ‘맨홀’은 오는 8월 9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매일경제TV 신연경 인턴기자 /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