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황민현 제외 4인조 새 유닛 ‘뉴이스트 W’ 출격
 |
뉴이스트 사진=플레디스 |
그룹 뉴이스트가 새로운 유닛 ‘뉴이스트 W’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뉴이스트 W는 워너원의 멤버로 합류하게 된 민현(황민현)을 제외한 JR(김종현), 아론, 백호(강동호), 렌(최민기) 총 4명 멤버 체제다. 이들은 자신들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선물인 스페셜 싱글 앨범을 오는 25일 발매한다.
워너원 활동 기간 동안 민현이 없는 4명 멤버로 활동하게 된 뉴이스트 멤버들은 새로운 시작을 알림과 동시에, 민현의 워너원 활동 종료 후 완전체가 되기 전까지 기다리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오랜 기간 팬들을 다시 만날 날을 기다려왔다는 의미를 담아 뉴이스트 W라는 유닛명으로 활동할 계획이다.
뉴이스트 W라는 유닛명은 앞서 14일 공개된 ‘Thank you for L.O.ㅅ.E NU'EST(뉴이스트) - 여보세요(HELLO) 2017ver.’라는 제목의 스페셜 클립 영상과 함께 올라온 해시태그 중 ‘Waiting_you’에서도 암시했던 것이다.
또한 ‘W’는 ‘기다리다’라는 뜻을 가진 영문 ‘Wait’에서 따온 것이다. 멤버 민현을 기다리고, 뉴이스트를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뉴이스트 W 유닛 활동으로 JR, 아론, 백호, 렌 총 4명 멤버가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에 대한 귀추 또한 주목된다.
[매일경제TV 안하나 기자 /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