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파트너’ 지창욱이 선물한 토끼인형...우리도 받을 수 있다?
 |
지창욱,남지현 사진=SBS '수상한 파트너' pd노트 |
‘수상한 파트너’의 토끼 인형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의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시청자를 대상으로 드라마에 등장했던 토끼 인형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에서는 이 인형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찾아 인형의 인증 샷을 올리고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달면 추첨이 이뤄진다고 설명했다.
공식 SNS에서는 극 중 인형이 등장하는 장면을 촬영해서 인증샷과 함께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인형이 선물로 제공된다고 했다.
‘수상한 파트너’에는 배우 지창욱과 남지현이 서로에게 사랑을 전하는 매개체로 토끼 인형이 등장한다.
은봉희(남지현 분)는 방송 초반 녹색 옷을 입은 토끼 인형과 함께 책을 읽거나 자기 전 껴안았다. 또한 노지욱(지창욱 분)의 집에서 동거를 시작할 때도 인형을 침대 위에 놓았다.
그러다 노지욱은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검은 정장을 입은 또 다른 토끼 인형을 선물했다.
관계자는 “현재 극중에 등장하는 인형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 이렇게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는데 많은 분들이 호응해주시고 있다”며 “드라마 남은 분량도 재미있게 보시고 응모를 통해 수상한 토끼 인형을 가질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매일경제TV 박지영 인턴기자 /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