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주이 측 “학교 폭력 가해? 악의성 비방·허위사실 강경 대응”(공식)
 |
모모랜드 주이, 학교 폭력 가해 루머 사진=MK스포츠 제공 |
그룹 모모랜드 주이가 학교 폭력 가해자라는 루머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다.
모모랜드 소속사 더블킥컴퍼니는 19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현재 주이에 관한 각종 포털사이트 및 커뮤니티 게시판에 떠도는 학교 폭력 관련 억측은 악성 루머이며, 허위 사실임을 명확히 밝힌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중한 꿈을 위해 매 순간 최선을 다하고 있는 소녀들이 더 이상 거짓된 소문에 상처받지 않도록 부탁드린다. 이 시간 이후 악의성 짙은 비방과 루머,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 강력 대응에 나설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경고했다.
덧붙여 “다시 한 번 주이와 모모랜드를 사랑해주시고 격려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린다”며 마무리했다.
한편 모모랜드는 지난 3일 세 번째 미니앨범 ‘GREAT!’로 컴백했으며, 타이틀곡 ‘뿜뿜’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하 더블킥컴퍼니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모모랜드 주이의 소속사 더블킥컴퍼니입니다.
최근 주이와 관련한 근거 없는 악의적 비방글에 대한 소속사의 입장을 드립니다.
현재 각종 포털사이트 및 커뮤니티 게시판에 떠도는 주이의 학교 폭력 관련 억측은 악성 루머이며 허위 사실임을 명확히 밝힙니다.
소중한 꿈을 위해 매 순간 최선을 다하고 있는 소녀들이 더 이상 거짓된 소문에 상처받지 않도록 부탁드리며 이 시간 이후 악의성 짙은 비방과 루머,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 강력 대응에 나설 것임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다시 한 번 주이와 모모랜드를 사랑해주시고 격려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더블킥컴퍼니 드림.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