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현우와 임현주의 현재 연애 상태가 공개됐다.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2 |
‘하트시그널’ 김현우와 임현주의 현재 연애 상태가 공개됐다. 이와 함꼐 출연자들의 근황과 비하인드를 공개됐다.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2’ 스페셜에서는 시그널 하우스 입주자들과 연예인 예측단이 한 자리에 모여 그동안 하지 못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놨다.
이날 오영주, 임현주, 송다은, 김장미, 김도균, 정재호, 이규빈 등이 연예인 예측단 윤종신, 이상민과 만났다. 하지만 김현우만 불참했다.
임현주는 근황을 묻는 질문에 “처음에는 취업 준비생이었는데, 지금은 가방 만드는 일을 조금씩 하고 있다”고 알렸다. 윤종신은 참석하지 못한 김현우를 대신해 “본인이 운영하는 식당에 있다고 하더라”고 밝혔다.
앞서 김현우, 임현주, 오영주는 예측할 수 없는 연애전선을 보여줬다. 많은 시청자들은 김현우와 오영주 커플 탄생을 응원했지만, 김현우가 임현주를 선택해 시청자들을 분노케 했다.
임현주는 방송 후 심경에 대해 “방송 초반에는 현우 오빠와 자연스럽게 만났는데, 중반에 들어서면서 많은 관심을 받다 보니까 서로 부담스러워졌다. 그래서 잘 만나지도 못했고, 자연스럽게 생각하는 시간을 좀 가지기로 했다”며 “둘이 만나기가 부담스러워졌다. 밖에서 다 알아보신다”고 말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