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미국 지상파 ABC 채널의 간판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가 '비비고 찐만두'를 소개했다고 오늘(28일) 밝혔습니다.

유명 방송인 지미 키멜이 진행하는 '지미 키멜 라이브!'는 어제(27일) 제품 홍보 코너에서 비비고 찐만두를 다뤘습니다.

지미 키멜의 조수인 기예르모 로드리게즈가 '비비고 송'에 맞춰 춤을 추면서 만두를 먹는 모습이 꽁트 형식으로 연출됐습니다.

방송 후 올라온 유튜브 영상에는 "비비고 만두를 정말 좋아한다" 등의 시청자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찐만두'는 최근 영상 SNS 플랫폼 '틱톡'을 통해서도 미국 젊은 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틱톡에서는 인플루언서와 사용자들이 다양한 소스와 토핑 조합으로 비비고 찐만두를 즐기는 영상들이 각각 수백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비비고 만두' 해시태그가 언급된 콘텐츠 조회수는 2천 700만회에 달합니다.

이에 CJ제일제당은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미국 내 비비고 만두의 인기를 이어가고,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할 계획입니다.

이를 위해 다음달부터 뉴욕 타임스퀘어에 옥외 광고를 설치, 두 달간 비비고의 새 로고와 브랜드 슬로건 'Live Delicious(리브 딜리셔스)'를 알릴 예정입니다.

박상욱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담당은 "미국 대표 TV 프로그램에서 소개되며 비비고 만두가 더욱더 대중적인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소비자에게 비비고 브랜드와 K-푸드 제품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