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게임 SuperStar STARSHIP(슈퍼스타 스타쉽)이 우주소녀(WJSN) 단독 콘서트 'WONDERLAND(원더랜드)' 현장 지원에 나서고 관련 인게임 업데이트까지 진행합니다.

우주소녀는 오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지난 2019년 이후 약 3년 3개월 만에 팬들과 직접 만납니다.

SuperStar STARSHIP을 개발 및 운영하고 있는 달콤소프트는 우주소녀를 현장에서 지원하기 위해 콘서트 양일간 게임 홍보 부스를 운영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콘서트 현장에서 직접 우주소녀 팬들과 교류하며 우주소녀 곡들을 직접 SuperStar STARSHIP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할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SuperStar STARSHIP의 우주소녀 콘서트 관련 인게임 미션을 완료하고 이를 현장에서 인증하면 우주소녀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실물 카드 굿즈도 한정 제공할 예정입니다.

SuperStar STARSHIP은 7일 우주소녀 관련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했습니다.

오는 14일 오후 2시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SuperStar STARSHIP에 접속하고 미션을 완료하면 우주소녀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디지털 카드와 인게임 재화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편, SuperStar STARSHIP은 추후에도 STARSHIP 소속 아티스트의 신곡 및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이벤트들을 기획해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고진경 기자 / jkko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