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멤버들간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콘텐츠를 선보였다.
소속사 언코어는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새 자체 콘텐츠 ‘CYE WORLD(클로즈 유어 아이즈 월드)’를 공개했다.
대망의 1화 에피소드에는 PC방을 찾아 게임을 즐기는 송승호와 서경배의 모습이 담겼다. 음식 주문권을 놓고 대결에 나선 두 사람은 슈팅 게임과 레이싱 게임을 통해 치열한 접전을 벌였고, 캐릭터가 공격을 당할 때마다 외마디 비명을 지르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승리를 차지한 송승호는 돈가스 마요 덮밥과 비빔라면, 에너지 음료까지 주문해 군침 도는 먹방을 선보였다. 서경배는 물 건너간 식사의 꿈에 망연자실한 것도 잠시, 강력한 애교 한방으로 식사 주문권을 따내 밥을 맛있게 먹는 모습으로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2화에는 전민욱, 장여준, 켄신의 볼링 대결이 그려져 웃음을 자아냈다. 챌린지 벌칙을 걸고 대결에 나선 세 사람은 연습 게임에서 많은 수의 핀을 쓰러뜨리며 수준급 볼링 실력을 과시해 놀라움을 자아냈고, 박진감 넘치는 승부가 예상돼 글로벌 팬들의 설렘을 상승시켰다.
그러나 정작 본 게임에서는 공을 도랑에 빠뜨리는 등 맥을 추리지 못하는 세 사람의 모습과 서로의 차례에 방해 공작을 펼치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이어져 또 한 번 폭소를 안겼다. 막상막하 대결 끝에 꼴등을 차지한 장여준이 왕관과 요술봉 등 공주 액세서리 세트를 착용하고 챌린지 벌칙을 수행하는 모습과 함께 영상이 마무리돼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마지막 3화에서는 강아지를 좋아하는 마징시앙과 김성민이 애견 카페를 찾아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애견 카페 첫 방문에 들뜬 마음으로 강아지들에게 줄 간식까지 주문한 두 사람은 카페 곳곳을 돌아다니는 강아지들을 따뜻하게 쓰다듬어 주거나 간식을 먹여 주고, 서로의 인생샷을 찍어 주기도 했다.
이어 남산을 찾은 두 사람은 남산 타워의 명물인 자물쇠를 구입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 영원하자’라는 문구와 일곱 멤버의 이름을 새겨 높은 곳에 채웠다. 서울의 풍경을 내려다보며 힐링을 만끽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새 자체 콘텐츠 ‘CYE WORLD’를 통해 데뷔 전부터 멤버 각각의 관계성과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관계성 맛집 그룹’ 매력을 예고했다. 멤버들의 자연스럽고 활기찬 모습을 아낌없이 담아낸 콘텐츠로 다가오는 정식 데뷔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 7’을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팀명은 보이는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눈을 감고 들었을 때도 설득력 있는 음악을 선물하겠다는 의미와, 눈을 감고 뜰 때마다 모두가 상상하는 아이돌로 계속해서 강화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들은 오는 4월 2일 정식 데뷔를 확정했다. 데뷔 앨범명 ‘이터널티(ETERNALT)’는 ‘영원한’을 뜻하는 ‘이터널(ETERNAL)’과 ‘시간(TIME)’의 ‘T’의 합성어로, 팬들과 영원한 시간을 함께하고 싶은 멤버들의 마음이 담겨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은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이터널티’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