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 이용자들이 쇼핑몰을 선택할 때 얼마나 빠르게 배송되는지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시장분석기관 DMC미디어가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4월까지 6개월간 인터넷 쇼핑 경험이 있는 20∼50대 남녀 1천 명을 대상으로 인터넷구매행태를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34.2%는 신속 배송이 제공되는 쇼핑몰로 주 이용 쇼핑몰을 변경하겠다는 의향을 나타냈습니다.
응답자의 22.7%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인 인스타그램 연동 쇼핑몰을 클릭해 상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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