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와 블랙야크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협업 상품을 출시하고 공동 여름 마케팅에 나섭니다.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와 블랙야크의 기능성 제품이 시원함을 강조하는 것에 착안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이번 협업에는 아트드렉터 차인철이 참여해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병과 캔, 블랙야크 로고를 소재로 팝아트 장르의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이번 협업으로
하이트진로는 메인
디자인을 적용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블랙야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해 전국 가정채널로 판매할 계획입니다.
블랙야크 또한 '엑스트라콜드 바이 야크아이스(Extra Cold by YAK-ICE) 라인' 43종을 선보일 예정으로, 매장 내 별도의 공간을 구성해 셔츠, 바지, 레깅스 등의 의류와 및 모자, 슬리퍼 등의 용품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앞으로도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는 소비자에게 끊임없이 새로움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맥주 브랜드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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