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전문 쇼핑 애플리케이션 하이버는 다음 달 3일까지 디올 오블리크 B23, 디올X소라야마 캡슐 컬렉션, 메종 마르지엘라 타비 슈즈를 드로우 하는 '하이버데이'이벤트를 개최합니다.

하이버데이는 매월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지난달에도 샤넬X퍼렐 제품 드로우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

디올 오블리크 B23 드로우는 하이버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디올X소라야마 캡슐 컬렉션과 메종 마르지엘라 드로우는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신발 전문 유튜버 '와디의 신발장', '하빠TV'와 함께 진행합니다.

하이버 조민수 팀장은 "하이버는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돌파하며 Z세대 남성 필수 앱으로 빠르게 자리잡았다"라며 "매월 거래액이 50%씩 상승하는 등 많은 관심을 보여준 회원들에게 보답하고자 하이버 데이를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Z세대 남성들의 멋진 라이프스타일을 위하여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이버는 2018년 11월에 정식 론칭한 Z세대 남성들을 위한 쇼핑앱으로 남성 브랜드, 그루밍, 하이엔드 상품을 판매합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