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이 삼성카드와 함께 첫 제휴카드 'W컨셉 삼성카드'를 출시한다고 오늘(18일) 밝혔습니다.

W컨셉을 이용하는 2030세대 핵심 고객에 맞춤 혜택을 제공해 충성 고객을 확보한다는 계획입니다.

'W컨셉 삼성카드'는 카드 이용 시 W컨셉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W포인트를 적립금으로 제공하고, W컨셉 VIP 등급 혜택, 즉시할인 등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입니다.

W컨셉은 의류, 신발, 가방 등을 카드 디자인에 적용하고 2030 고객이 선호하는 주요 가맹점 이용 시에도 높은 적립 혜택을 제공해 소장가치와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습니다.

대표 혜택은 W컨셉 이용 금액의 7%를 최대 3만 포인트로 적립하는 것입니다.

스타벅스, 블루보틀 등 커피전문점, 쇼핑, 이동통신 등 일상 영역 사용 시 7% 적립 혜택을 적용해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지급합니다.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등 디지털콘텐츠 결제 금액에서는 20% 적립 혜택을 5천포인트까지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국내외 겸용 카드 발급 시 해외 및 해외직구 사용 금액의 1.5%를 전월 실적과 한도에 상관없이 적립해줍니다.

W컨셉 삼성카드는 W컨셉 이벤트 페이지 및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발급 가능하며 연회비는 1만 원으로 국내 전용과 국내외 겸용(VISA) 동일합니다.

김민영 W컨셉 브랜드&컨텐츠담당은 "W컨셉을 이용하는 기존 고객과 잠재 고객에게 매력적인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삼성카드와 전용 혜택을 설계했다"고 말했습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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