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네즈'로 멕시코 진출…"중남미 뷰티 시장 공략"

아모레퍼시픽이 뷰티 브랜드 라네즈를 통해 멕시코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오늘(11일) 밝혔습니다.

라네즈는 이번 달 8일부터 멕시코 세포라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20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에 나섰습니다.

오는 22일부터는 멕시코 전역의 36개 세포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제품을 판매할 계획입니다.

사측은 최근 라네즈가 아시아, 유럽, 중동, 오세아니아, 북미 등 글로벌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북미 시장에서 립 슬리핑 마스크,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크림스킨 등의 제품이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아모레퍼시픽은 북미 시장의 트렌드를 가장 먼저 흡수하는 국가로 알려진 멕시코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중남미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진표 아모레퍼시픽그룹 그룹전략기획실 전무는 "세포라 멕시코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현지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현지 시장 수요를 면밀하게 파악해 450억 달러 규모에 육박하는 중남미 뷰티&퍼스널 케어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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