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세탁기·건조기·워시타워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LG 트롬 몽(夢)하우스'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LG 트롬 몽 하우스는 '런드리LAB 존', '미세플라스틱 케어 존', '워시타워체험 존', '6모션 트롬멍라운지', '펫케어멍라운지' 등 5개 체험존으로 꾸며졌습니다.
방문객은 스탬프 투어로 현장 체험 공간을 즐길 수 있으며, 투어를 완료하면 트롬 베어 쿠션 및 스티커, 스트랩 키링, 펫 전용 장난감 등의 경품이 제공됩니다.
'런드리LAB 존'은 세탁부터 건조까지 의류 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세탁기 및 건조기 활용 팁, 계절별 의류 관리 팁, 친환경 및 에너지 저감 팁 등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미세플라스틱 케어 존'은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제품의 주요 기능을 강조한 공간입니다.
이곳에선 세탁시 미세플라스틱 배출량이 최대 70% 줄어 일상에서 손쉽게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미세플라스틱 케어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워시타워체험 존'은
LG전자의 기술력이 탑재된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를 체험하고 컬러링북을 만드는 공간입니다.
'6모션 트롬멍라운지'와 '펫케어멍라운지' 체험존에선 모닥불을 바라보는 '불멍', 물을 바라보는 '물멍', 바람에 몸을 맡기는 '바람멍'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LG전자만의 세탁건조 기술인 6모션과 반려동물 냄새와 털 제거에 효과적인 펫케어 코스를 체험하면서 세탁기와 건조기가 작동하는 모션에 온전히 집중하는 공간입니다.
행사와 더불어 온라인에서는 다음달 15일까지 '트롬멍(Space Out) 숏폼 챌린지'가 진행됩니다.
영상과 6모션 사용 후기를 #LG트롬몽하우스, #트롬멍숏폼챌린지, #6모션트롬멍, #세탁멍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박원영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리빙솔루션마케팅담당은 "이번 LG 트롬 몽 하우스 체험 공간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의류 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
LG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향상된 '런드리 라이프'(세탁 생활)를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고진경 기자 / jkko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