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디너리매직 피카비, 리뉴얼 런칭 기념 프라이빗 쇼룸 성공리 개최



아스타트업 올디너리매직이 '피카비 플레이키트' 베이비라인 리뉴얼을 기념하는 프라이빗 쇼룸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지난달 31일 밝혔습니다.

이날 프라이빗 쇼룸은 'gardening&parenting'이라는 컨셉으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사전신청을 통해 선정된 예비 부모 및 8개월 미만의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을 대상으로 리뉴얼되는 피카비 플레이키트를 가장 먼저 소개했습니다.

프라이빗하게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피카비 연구원들은 1대1 육아 상담을 통해 신생아시기부터 생후 8개월까지의 영유아를 위한 최고의 놀이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피카비 플레이키트 구성품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이번 리뉴얼 대상 제품은 생후 8개월 이하 영유아를 위한 플레이키트 4종입니다.

피카비 플레이키트는 서울대 출신 아동발달 전문가들이 발달 과정을 연구해 개발한 놀잇감입니다. 각 월령에 적합한 놀이로 꼭 필요하고 적절한 자극을 제공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피카비 플레이키트는 국내 놀잇감 브랜드 최초로 FSC 인증 목재와 GOTS 인증 유기농 면을 사용해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전 제품 3세 미만 안전인증과 유럽 CE 인증 등 난이도 높은 안전인증을 모두 취득한 제품입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했던 한 참가자는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피카비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져보니 안전하고 좋은 품질의 제품이라는 것을 단번에 알 수 있었다"며 "아이가 뭐든지 입으로 물고 빨아서 걱정이 많았는데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놀잇감이라 안심"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피카비 플레이키트는 누적 판매량이 1년 새 1007% 이상 성장하는 등 MZ세대 부모들을 중심으로 높은 호응을 얻으며 고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 김용갑 기자 / gap@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