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
아스타트업 올디너리매직이 '피카비 플
레이키트' 베이비라인 리뉴얼을 기념하는 프라이빗 쇼룸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지난달 31일 밝혔습니다.
이날 프라이빗 쇼룸은 'gardening&parenting'이라는 컨셉으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사전신청을 통해 선정된 예비 부모 및 8개월 미만의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을 대상으로 리뉴얼되는 피카비 플
레이키트를 가장 먼저 소개했습니다.
프라이빗하게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피카비 연구원들은 1대1 육아 상담을 통해 신생아시기부터 생후 8개월까지의 영유아를 위한 최고의 놀이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피카비 플
레이키트 구성품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이번 리뉴얼 대상 제품은 생후 8개월 이하 영유아를 위한 플
레이키트 4종입니다.
피카비 플
레이키트는 서울대 출신 아동발달 전문가들이 발달 과정을 연구해 개발한 놀잇감입니다. 각 월령에 적합한 놀이로 꼭 필요하고 적절한 자극을 제공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피카비 플
레이키트는 국내 놀잇감 브랜드 최초로 FSC 인증 목재와 GOTS 인증 유기농 면을 사용해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전 제품 3세 미만 안전인증과 유럽 CE 인증 등 난이도 높은 안전인증을 모두 취득한 제품입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했던 한 참가자는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피카비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져보니 안전하고 좋은 품질의 제품이라는 것을 단번에 알 수 있었다"며 "아이가 뭐든지 입으로 물고 빨아서 걱정이 많았는데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놀잇감이라 안심"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피카비 플
레이키트는 누적 판매량이 1년 새 1007% 이상 성장하는 등 MZ세대 부모들을 중심으로 높은 호응을 얻으며 고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 김용갑 기자 / gap@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