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일부터 네이버 뉴스 검색 화면에서 기사 제목보다 어느 언론사가 작성한 기사인지가 더 강조돼 노출됩니다.
네이버는 데이터 출처를 더 명확히 전달하기 위해 모바일 뉴스 검색 화면을 개편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그동안 네이버 뉴스 검색란에서는 작성 언론사보다 기사 제목이 더 상단에 노출돼왔습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기사 제목보다 기사를 작성한 언론사명 및 로고가 더 위에 노출될 방침입니다.
이로써 언론사 식별을 돕는다는 취지입니다.
언론사 로고나 사명 부분을 클릭하면 해당 언론사 홈페이지로 이동해 기사를 읽게 되고 제목을 클릭하면 그대로 네이버에서 기사를 읽게 됩니다.
[ 조문경 인턴기자 / sally3923@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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