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언택트 시대를 맞아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변화에 나섰습니다.
SK텔레콤은 ▲새로운 구매 경험 제공으로 고객 편의성 제고 ▲기술-사람 기반 매장 고객정보 보호 강화 ▲ICT를 활용한 언택트 문화 확산을 핵심으로 하는 '3대 유통 혁신'을 추진한다고 밝혔습니다.
과거와는 다른 방식의 접근이 요구되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SK텔레콤은 고객에게 5G와 AI등 ICT를 기반으로 새로운 유통 모델을 제시한다는 계획입니다.
특히 고객이 온라인 주문을 하면 원하는 장소가 어디든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O2O서비스를 실시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나간다는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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