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몬테소리가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유아교육 부문 10년 연속 대상과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아동도서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이 중 한국몬테소리는 몬테소리 홈스쿨 교육을 시작해 연령별·단계별 교육 프로그램 개발에 앞장선 점을 인정받아 대상을 받았습니다.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조선미디웍스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소비자에게는 합리적 소비를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기업에는 브랜드 가치 상승 및 매출 증가를 도모하기 위해 제정했습니다.
대표 제품으로는 영유아 발달 단계에 맞춘 베이비몬테소리·리틀몬테소리·빅몬테소리가 있습니다.
김 회장은 "몬테소리는 창립 이래 45년간 유아 및 초등 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어린이의 바른 교육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교육산업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도입한 인증제도에 따라 수여됩니다.
[박상미 인턴기자 / alisten@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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