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이 디지털 VIP고객을 대상으로
하이브리드 토털 서비스인 '디지털케어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오늘(4일) 밝혔습니다.
디지털케어 플러스는 자산 1억원 이상 디지털 우수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지난해 자산 1천만원 이상 디지털 고객에게 수익률을 정기적으로 점검해주는 디지털 케어의 상위 버전 서비스입니다.
디지털케어 서비스는 고객 자산분석·담당 디지털 어드바이저와 대기 없이 유선 연결되는 바로 연결·보유종목 리포트 요약·투자상담 등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디지털케어 플러스는 기존 디지털케어 서비스 외 중소형주 탐방노트·종목별 실시간 수급·예약 상담 등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디지털케어 가입은 QV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또는 유선으로 디지털케어 서비스를 신청하면 되며 조건 충족 시 디지털케어 플러스로 자동 승격됩니다.
김봉기 디지털 고객관리본부 대표는 "고객의 자산규모와 투자 대상, 정보 니즈 등도 과거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확대되고 있는 만큼 디지털자산관리센터도 그 흐름에 발맞춰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진현진 기자 / 2jin@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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