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으로 '가자, 우리에겐 J(
제주항공)가 있다'를 공개했습니다.
제주항공은 새로운 슬로건에 출퇴근길, 대화 중, 식사 시간 등 평범한 일상 속 갑자기 여행이 떠오르는 순간부터 여행이 마무리될 때까지 고객의 모든 여정에 함께하고 싶다는
제주항공의 의지를 담았습니다.
고객들로 하여금 여행이 떠오르는 순간 '
제주항공'을 상기시키고
제주항공으로 인해 변화될 일상의 변화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한다는 설명입니다.
제주항공은 2005년 창립 이후 18년간 국내 실적 1위 LCC로서 다양한 항공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주항공은 필요에 따라 운임을 선택할 수 있는 '선택적 운임제도', 구매 금액만큼 적립 받고 언제든 사용할 수 있는 '리프레시 포인트', 넓은 좌석 간격과 무료 수하물 추가 제공 등 편리한 여행을 누릴 수 있는 '비즈라이트 서비스', 반려동물 동반객을 위한 '펫패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주항공은 오늘(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습니다.
오는 23일부터는 총 4편으로 구성된 캠페인 영상도 TV CF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밖에
제주항공은 10월 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과 고객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일상 속 여행이 떠오르는 순간
제주항공이 함께하겠다는 의지를 고객들에게 전할 계획입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항공 여행을 통해 고객들과 여행의 경험을 나눔으로써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기 위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다양한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명진 기자 / pridehot@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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