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웰치제로에 샤인머스캣을 접목한 ‘웰치제로 샤인머스캣’을 출시합니다.
농심은 시장 주요 브랜드 중 샤인머스캣 맛의 제로탄산 음료가 없는 만큼 시장에서 경쟁력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오늘(17일) 밝혔습니다.
웰치제로 샤인머스캣은 355mL 캔과 500mL 페트 2종으로 출시되며 오는 24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농심은 지난해 4월 웰치제로 그
레이프와 오렌지 2종을 출시하며 제로탄산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웰치제로는 지난해 연간 3천만 개 판매를 달성했으며, 웰치제로의 흥행에 힘입어 웰치탄산은 지난해 총 1억 개의 판매를 기록했습니다.
농심 관계자는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매력적인 웰치제로 샤인머스캣이 제로탄산을 즐겨 마시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과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습니다.
[ 윤형섭 기자 / yhs931@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