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TV] 멀티스토어 ABC마트가 연말 쇼핑 명절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50여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블랙 ABC데이'를 실시합니다.
'블랙 ABC데이'는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푸마 등 150여개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초특가로 선보이는 연중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입니다.
올해는 ABC마트가 20주년을 맞이한 만큼 '이십전심(二十傳心)'을 테마로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보다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오늘(18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하며 슈즈와 의류 상품을 최대 70%의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입니다.
올겨울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퍼 부츠부터 운동화, 캐주얼화, 키즈화 등 다양한 슈즈 품목과 겨울 아우터를 포함한 라이프 스타일과 스포츠 의류까지 폭넓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각 채널별로 단독 행사도 진행합니다.
전국 ABC마트 매장별로 마련된 '라스트 원 존(LAST 1 ZONE)'에서 매주 한정수량으로 초특가 상품을 판매합니다.
ABC마트 공식 온라인몰인 '아트닷컴'은 다음달 15일까지 아식스, 라코스테, 반스, 뉴발란스 브랜드 상품 구매 시 각각 그립톡, 배드민턴 세트,
모나미 페브릭마카, 리유저블백을 증정하는 사은품 대전을 진행합니다.
이외에도 특별한 거리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내일(19일) 홍대 인근을 시작으로 26일 성수동, 27일 연남동에서 아트닷컴에 바로 접속할 수 있는 큐알코드가 포함된 '이십전심 게릴라 포스터'를 공개합니다.
[ 양미정 기자 / mkcertain@mkmoney.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