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TV]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이 가을 시즌을 앞두고 ‘허그 위드 네이처(Hug with Nature)’ 콘셉트의 베이비, 토들러 라인을 새롭게 공개한다고 오늘(29일) 밝혔습니다.
모이몰른은 이번 시즌 콘셉트인 ‘허그 위드 네이처(Hug with Nature)’을 통해 자연과의 공존에 대한 메시지를 전합니다. 이번 콘셉트는 비상사태를 맞은 자연과 동물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나아가 아이들의 터전을 보호하자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단풍으로 물든 가을 숲 속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소프트한 컬러를 주로 활용했습니다. 또한 차별화된 그래픽으로 베이비라인과 토들러라인의 부주제를 각각 담아내며 모이몰른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을 살렸습니다.
먼저 베이비라인은 환경보호 운동가들이 지켜낸 울창한 숲 속에서 희귀동물인 래서판다와 스라소니가 껴안는 모습으로 자연과 동물의 공존을 표현했습니다. 메인 아이템인 자카드 소재 ▲포포자카드우주복세트는 잔잔한 스트라이프 패턴 위에 도토리를 한가득 안은 스라소니 그래픽이 인상적이며, 우주복과 모자를 세트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또 배색이 들어간 카라와 모자 귀 부분은 스라소니를 연상케 하며, 카라 뒷부분에 표정 자수를 넣어 깜찍함을 더했습니다.
토들러라인은 자연을 사랑하는 환경 운동가를 메인 캐릭터로 잡은 ‘네이처 러버(Nature Lover)’ 콘셉트를 더해 오염된 숲을 푸르게 변화시키는 활동을 그려낸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딜런체크자카드상하는 가을 감성이 묻어나는 체크 패턴을 활용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이 제품은 루즈핏 조끼와 조거팬츠로 구성돼 볼캡, 양말 등 액세서리와 함께 매치하면 트렌디한 가을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한편, 모이몰른은 쑥쑥포인트멤버십 열매, 새싹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VIP 스페셜 쿠폰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2022년 가을 시즌 아이템 전체 및 겨울 간절기 상품, 스페셜 아이템을 구매할 경우 열매 등급은 3만원, 새싹 등급은 2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을 신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8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신지영
한세엠케이 모이몰른MD팀장은 “최근 환경 문제가 더욱 심각해짐에 따라 자연과 동물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아이들이 살아갈 지구를 보호하자는 의미를 담아 이번 콘셉트와 신규 아이템을 기획하게 됐다”며 “우리 아이만의
유니크하면서도 편안한 가을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이번 모이몰른 가을 신상품에 주목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양미정 기자 / mkcertai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