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가구기업 넘어 플랫폼으로
Q. 한샘, 서프라이즈 실적 이어가는 배경은?
A. 코로나19 이후 집에 있는 시간 증대 및 집의 역할 변화
A. 실제로 인테리어/가구 등에 대한 관심 증대
Q. B2C 부문 실적, 주택 거래량과 부동산 규제 영향?
A. 주택거래량과 부동산 규제책이 모두 호재로 작용 중
A. 1·2분기 실적 서프라이즈도 주택거래량 증대 영향
A. 인테리어의 경우 재건축 재개발 규제 강해질수록 반사수혜
Q. 코로나19로 인한 집의 역할에 대한 인식 변화는?
A. 브랜드 업체가 차지하고 있는 M/S를 확보해가는 전략
A. 일회성 호재 제외하고도 B2C 매출 증대 기대
A. B2C 매출에 대한 주택거래량이 가지는 설명력 완화
Q. B2B 부문, 부동산 규제책이 악재로 작용했나?
A. B2B 부문의 경우 B2C 부문대비 성장 기대감 낮아
A. 중장기적으로 입주물량이 지속 증대하기 어려운 구조
Q. 한샘, 현재 밸류에이션과 추후 주가 전망은?
A. 한샘 목표주가 150,000원
A. PSR로 본다면 글로벌 PEER 대비 여전히 저평가
A. 실적 증명과 더불어 주가 상승 이어갈 것
Q. 가구업체를 넘어 플랫폼 기업으로…한샘의 추후 성장성은?
A. '원스탑 플랫폼' 지향…인터넷/모바일 채널 확대 등
A. 스마트홈 진출 본격화 될 것
SK증권 리서치센터 건설/건자재 신서정 애널리스트 by 매일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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