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아시아 주요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9년 연속 아시아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습니다.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기업인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과 시장조사 전문 기관인 닐슨은 아시아 14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온라인 설문 조사에서
삼성전자가 아시아 톱 1천개 브랜드 가운데 1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 측은 설문 결과 발표 자료에서
삼성전자의 혁신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가 연속 1위 수상의 배경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