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를 운영하는 '오브젝티보'가 강아지, 고양이의 눈·관절 건강을 위한 반려동물 영양제 '한입냠냠' 출시를 통해 카테고리를 펫푸드 시장까지 확장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리카리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한입냠냠'은 2cm의 먹기 좋은 사이즈로 만들어져 급여가 쉬운데다 반려견, 반려묘도 잘 먹을 수 있는 부드러운 츄어블 제형으로 개발됐습니다.

제품은 '한입냠냠 보스웰리아 트릿'과 '한입냠냠 루테인 트릿' 2종으로 출시돼 반려동물의 건강고민과 기호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보스웰리아 트릿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보스웰리아와 초록입홍합을 사용했으며, 루테인 트릿은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금잔화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을 사용했습니다.

또 가수분해와 알러지 유발이 낮은 가수분해 연어를 사용해 강아지, 고양이의 알레르기 반응을 최소화했습니다.

한입냠냠 영양제는 사람도 섭취할 수 있는 식품 등급의 100% '휴먼그레이드' 원료를 사용했습니다.

여기에 반려동물의 면역력,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HACCP 인증을 받은 깨끗한 생산 시설에서 엄격한 공정을 거쳐서 제조하기 때문에 반려동물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습니다.

황희원 오브젝티보 대표는 "신제품 한입냠냠은 반려동물의 영양, 기호성을 모두 고려한 맞춤 영양제로 1년간의 오랜 연구 개발과 10회 이상의 샘플 제작과 검수 끝에 탄생했다"며 "한입냠냠을 통해 영양제도 맛있는 간식을 먹는 것처럼 즐길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