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맥주 성수기를 앞두고 신규 TV 광고 '테라의 시대'를 공개한다고 오늘(23일) 밝혔습니다.

이번 광고는 거대한 상상을 담아냈으며 영화 같은 영상미와 몰입도를 끌어올려 소비자들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입니다.

'테라의 시대'는 전 세계가 테라로 물들며 새로운 시대의 도래를 의미합니다.

영화 같은 고퀄리티의 영상미와 웅장함, 기존 15초의 틀을 벗어나 30초, 1분, 2분 등 3개 버전으로 제작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 테라 모델 공유뿐 아니라 양동근, 이말년, 주호민 등 6명의 개성 있는 모델들이 출연했습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빠르게 변화하는 MZ세대들의 관심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 청정과 리얼탄산에서 벗어난 새로운 광고를 시도했다"며 "앞으로 재미있고 유쾌한 마케팅 활동으로 테라의 대세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 윤형섭 기자 / yhs931@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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