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AB6IX가 컴백하자마자 글로벌 K팝 리듬게임 'SuperStar BRANDNEW'를 찾았습니다.

브랜뉴뮤직의 AB6IX는 18일 블랙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다섯 번째 미니앨범 'A to B(에이 투 비)'로 정규 2집 이후 8개월 만에 팬들에게 돌아왔습니다.

SuperStar BRANDNEW를 개발 및 운영하고 있는 달콤소프트는 AB6IX의 컴백과 동시에 타이틀곡 'SAVIOR'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인게임 콘텐츠와 이벤트를 공개했습니다.

먼저 컴백 업데이트와 함께 신곡 'SAVIOR'의 한정 테마 컨셉 디지털 카드가 공개됩니다.

새로운 앨범으로 돌아온 AB6IX를 위한 컴백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18일부터 오는 31일 오후 2시까지 SuperStar BRANDNEW에 접속하고 미션을 완료하면 AB6IX 신곡 'SAVIOR'의 한정 테마 컨셉 디지털 카드와 인게임 재화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미션을 모두 완료한 유저를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AB6IX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CD까지 제공될 예정입니다.

한편, SuperStar BRANDNEW는 추후에도 BRANDNEW MUSIC 소속 아티스트의 신곡 및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이벤트들을 기획해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고진경 기자 / jkko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