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소속사 피네이션의 첫 보이그룹 TNX(티엔엑스)가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모바일 리듬게임 'SuperStar P NATION(슈퍼스타 피네이션)'에 합류합니다.

TNX는 지난해 SBS 오디션 프로그램 'LOUD:라우드'에서 최종 선발된 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의 6인조 보이그룹으로, 오늘(17일) 오후 6시 데뷔앨범 'WAY UP'을 발표합니다.

SuperStar P NATION을 개발 및 운영하고 있는 달콤소프트는 TNX의 화려한 데뷔와 동시에 같은 날 타이틀곡 '비켜'와 수록곡 'WE ON'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특히, 신곡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되는 이번 한정 테마 컨셉 디지털 카드는 TNX 멤버들의 데뷔 앨범 티저 이미지가 사용됐습니다.

TNX의 성공적인 데뷔를 기념하기 위한 풍성한 보상의 미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17일 게임 점검 이후부터 오는 6월 9일 오후 2시(한국 시간 기준)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SuperStar P NATION에 접속하고 미션을 완료하면 TNX의 신곡 한정 테마 컨셉 디지털 카드와 인게임 재화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미션을 모두 완료한 유저를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TNX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CD까지 제공됩니다.

한편, SuperStar P NATION은 추후에도 P NATION 소속 아티스트의 신곡 및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이벤트들을 기획해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고진경 기자 / jkko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