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의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가 누적판매 7억 캔을 돌파했습니다.

이는 1초에 9캔씩 판매된 꼴로 우리나라 성인 1명당 16.7캔을 마신 수치입니다.

특히 필라이트는 지난 2월 5억 캔 돌파에 이어 7개월 만에 2억 캔을 더 팔아 1억캔 판매 달성 기간이 13일 이상 줄었습니다.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에서 소통하는 동시에 국내 발포주 시장의 개척자이자 1위 브랜드로서 지속적인 시장 성장을 이끌겠다는 전략입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하반기에도 소비자 접점에서 필라이트 코끼리 캐릭터 '필리'를 활용해 다양한 활동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통해 국내 최초 발포주 브랜드로서, 필라이트 브랜드만의 색다르고 신선한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