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년층 새출발 응원 프로젝트
SNS 응모시 가족화보 촬영 등 진행
 |
코웨이는 SNS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가족에게 메이크오버와 가족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코웨이> |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의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가 가정의달을 맞아 중장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비렉스, 리부트 유어 라이프’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비렉스의 안마의자와 안마베드 등 힐링 케어 제품과 시니어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뉴그레이’의 전문 스타일링을 결합한 감성 캠페인이다.
오는 5월6일까지
코웨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판에 우리 가족만의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에 기재된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응모된다.
당첨된 가족에게는 메이크오버를 위한 패션 및 헤어메이크업 스타일링과 비렉스의 힐링케어 제품을 활용한 가족 화보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촬영에 사용된 비렉스 안마의자 또는 안마베드 1종과 메이크오버에 사용된 의상과 신발도 증정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 가족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 나누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비렉스 힐링케어 제품을 통해 건강하고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