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 'TIGER 글로벌비만치료제TOP2Plus' 첫 월배당금 지급 기념 이벤트

미래에셋자산운용은 'TIGER 글로벌비만치료제TOP2Plus ETF'의 첫 월배당금 지급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2일) 밝혔습니다.

해당 ETF는 매월 마지막 영업일을 기준으로 분배금을 지급하는 월분배형 ETF로, 3월 29일 기준 주당 15원의 분배금을 지급합니다.

지난 2월 29일 한국거래소에 신규 상장한 이후 첫 분배금 지급을 기념해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월배당 ETF 퀴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4월 8일까지 'TIGER 글로벌비만치료제TOP2Plus ETF'를 보유한 고객 가운데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TIGER ETF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IGER 글로벌비만치료제TOP2Plus ETF'는 글로벌 비만 치료제 시장을 주도하는 '일라이 릴리'와 '노보 노디스크'에 집중 투자합니다.

비만 주사제 제조사인 일라이 릴리는 현재 글로벌 헬스케어 섹터 내 시가총액 1위 기업이며, 덴마크 제약사 노보 노디스크는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킨 비만치료제를 개발하며 유럽 전체 대장주로 떠오른 바 있습니다.

하민정 미래에셋자산운용 ETF운용부문 매니저는 “해당 ETF는 자금력이 풍부한 글로벌 빅파마 기업에 투자하기 때문에 혁신 성장 테마에 투자함과 동시에 비교적 높은 분배금도 기대해 볼 수 있다”며 “해당 ETF 기초지수의 배당률은 1.9%대로 미국 시장대표지수인 S&P500지수의 배당률인 1.4%를 상회한다”고 말했습니다.

[ 이정호 기자 / lee.jeongho@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