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가 본격적인 벚꽃 개화 시기에 앞서 벚꽃 축제가 열리는 지역 내 인기 매장 10곳을 소개한 지도를 공개한다고 오늘(21일) 밝혔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 벚꽃축제인 진해군항제가 열리는 경상남도 창원시에 위치한 '스타벅스 진해경화역DT점'은 경화역 벚꽃길을 한 눈에 즐길 수 있습니다.

부산광역시에는 '스타벅스 삼락강변DT점'은 벚꽃축제가 열리는 삼락생태공원 인근에 위치한 곳으로, 낙동제방벚꽃길을 따라 핀 벚꽃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계룡산국립공원 초입에 자리잡은 '스타벅스 공주동학사DT점'은 중부지역 최대 벚꽃 군락지에 위치했습니다.

'스타벅스 여의도공원R점'은 벚꽃축제가 열리는 여의도 한강공원 인근에서 운영 중인 곳으로 도심 속에서 벚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여주남한강DT점', '스타벅스 전북남원DT점' 등 10개 매장의 이름과 인근 축제, 개화시기를 담은 지도를 공개합니다.

또한, 스타벅스는 이번 벚꽃 축제 시즌에 맞춰 총 98개 매장을 '체리블라썸 이벤트 매장'으로 선정하고 내달 12일까지 특화 푸드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체리블라썸 '체리 품은 큐브 브레드', '퀸아망 체리크림 샌드' 2종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김범수 스타벅스 코리아 마케팅담당은 "스타벅스에서 벚꽃놀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벚꽃을 즐기기 좋은 매장들을 엄선해 특화 푸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개화시기에 따라 각 지역별 거점 매장들을 방문하며 점포별로 차별점을 비교하는 것도 색다른 묘미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