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료의 등장과 가격반영 여부(Pricing)는 지금 중요치 않아 보입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오매불망 미국 국채금리 동향만 뚫어져라 집중하고 있는데요. 특히, 언제부터 미국채 10년물에 이렇게들 관심이 많았을까 싶을 정도로 초미의 집중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애플의 실적둔화 우려도 헤즈볼라의 이스라엘에 대한 전면전 가능성도 미국채 수익률에 다 가려지는 모습입니다. 뉴욕증시는 ‘암울했던 과거는 잊어라’ 분위기로 형형색색의 상승랠리를 펼치고 있습니다. 다우존스 5거래일, 나스닥 6거래일 연속 상승했는데요. 국내외 주요 이슈와 함께 주목할 종목<일발장전>을 통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8시 5분 김영민, 이효근 MBN골드 매니저와 함께<의미심장한 주식&시간외 공략주>코너를 통해 미국 증시에서 국내 증시로 투자 힌트를 찾고, 전일 시간외에서 강세를 보인 기업 중 주목할 종목을 알아봅니다. 8시 20분<한발>에서는 각 출연자들이 바라보는 한발 종목을 살펴봅니다. 9시 35분<애널리스트에게 듣는다>에서는 복합유틸리티 섹터 3분기 실적과 함께 향후 전망을 분석합니다..

매일경제TV<일발장전>은 월~금요일 아침 오전 7시 58분부터 9시 50분까지 생방송으로 방송되며, 매일경제TV 홈페이지(mbnmoney.mbn.co.kr)와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