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어센틱 베트남 퀴진 프로모션 진행…베트남셰프 ‘응우옌 셰프’ 초청

유러피언 모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의 AC 키친은 오는 27일부터 11월 5일까지 열흘간, 쉐라톤 하노이 호텔의 베트남 전문 응우옌 (Nguyên's) 셰프를 초청하여 베트남 현지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Authentic Vietnamese Cuisine (어센틱 베트남 퀴진) Buffe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의 AC 키친에 따르면, 이번 어센틱 베트남 퀴진 프로모션을 위해 서울을 방문하는 ‘응우옌’ 셰프는 순수 베트남 요리로 13여년간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응우옌 세프는 베트남 전통적인 요리법으로 음식 간이 세지 않고 재료 본연의 맛이 균형 있는 조화를 이루도록 하노이의 최신 트렌드에 따른 재료들을 활용하여 스타일리쉬한 요리로 고객들의 미각을 사로잡을 것이며 이에 함께 AC 키친에도 다양한 본토 베트남 메뉴로 특별함이 더해질 예정입니다.

이번 ‘어센틱 베트남 퀴진’에는 무려 10가지의 정통 베트남 요리를 선보여, 베트남에 직접 가지 않고도 도심 속 베트남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중 런치에는 프라임 스테이크와 시푸드 뷔페로 준비 되어 있으며, 주말 런치와 디너는 무제한 랍스터 & 시푸드 뷔페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