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가 마일리지 시스템과 온라인 쇼핑 기능이 추가된 고객용 모바일 앱 '요! 토요타!'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오늘(3일) 밝혔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 토요타 고객의 간편한 서비스 예약·차량 관리 서비스 기능 위주에서 고객 편의 향상 메뉴를 신설한 것이 특징입니다.
앱에는 △마일리지 시스템 △서비스 상품, 차량 액세서리 및 GR 굿즈를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 기능 △GR 온라인 동호회 등이 추가됐습니다.
새롭게 도입된 마일리지 시스템은 앱 회원가입, 신규 고객소개, 차량 재구매, 서비스 입고 등 고객의 활동에 따라 패밀리에서 플래티넘까지 총 다섯 단계의 멤버십으로 구성되며 각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차량 액세서리, 서비스 상품을 비롯해 토요타의 모터스포츠 브랜드인 '토요타 가주
레이싱'의 공식 굿즈도 최초로 선보입니다.
관련 제품은 적립된 마일리지 또는 신용카드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난 5월 출시된 정통 스포츠카 GR86와 관련된 'GR 온라인 동호회'를 새롭게 엽니다.
GR 온라인 동호회는 모터스포츠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GR 모델의 오너가 아니더라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 고객에게는 모터스포츠 컨텐츠, 국내외 모터스포츠 대회 소개, 모터스포츠 관련 이벤트 및 CJ 대한통운 슈퍼
레이스 티켓 이벤트 우선 초대 등 모터스포츠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이번 '요! 토요타!' 리뉴얼은 기획단계부터 철저히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보다 많은 분들이 즐겁게 토요타의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도록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