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이 오는 31일까지 최초로 비대면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에게 주식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주식투자게임 우승팀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안정형팀(
대한항공·
삼성전자·
한국토지신탁), 중립형팀(
골프존뉴딘홀딩스·
LF·
SK스퀘어), 공격형팀(
네오위즈홀딩스·
다날·
YG PLUS) 등 총 세가지 유형의 팀 중 수익률이 가장 높은 팀을 맞히는 이벤트입니다.
각 팀은 위와 같이 세가지 종목으로 구성되며 구성 종목의 평균 수익률(21년 12월 31일 종가 대비 22년 1월 31일 종가 수익률 기준)로 팀 순위를 결정합니다.
수익률 1위 팀을 맞힌 고객 중 1천 명을 추첨해 해당 팀의 주식 중 1주를 랜덤으로 증정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배달의 민족 쿠폰(3천원 권)을 지급하며 추가적으로 500만 원, 2천만 원, 5천만 원 이상 주식, ETF 등을 거래 시 각각 상품권 1만 원, 3만 원, 5만 원이 100% 지급됩니다.
추가적으로 2천만 원 이상 거래고객에게는 골드바(5돈), 갤럭시워치 등 총 300만 원 상당의 경품 추첨 기회가 제공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현대차증권 이벤트 페이지(홈페이지·MTS)로 들어가 내 주식 투자 유형을 분석, 확인 후 세 팀 중 주가상승률이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팀에 투표하면 됩니다.
현대차증권 모바일앱(The H Mobile)을 통해 비대면 계좌개설을 완료하면 자동 참여됩니다.
권지홍
현대차증권 리테일사업부 전무는 "주식투자에 있어서 고객이 본인의 투자성향을 알아보고 투자를 시작하는게 중요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투자성향에 따른 수익률을 예측해보고, 향후 투자 시 기준과 원칙을 세우면 현명한 투자의 첫걸음을 디딜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고진경 기자 / jkko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