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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그린 스토조 실리콘 콜드컵. |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 S
SG닷컴은 지난달 26일 스타벅스 온라인숍에서 5천 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 텀블러 '그린 스토조 실리콘 콜드컵'이 5분 59초 만에 완판됐다고 오늘(1일)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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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G닷컴은 지난달 25일 스타벅스 온라인숍을 열고 식품과 굿즈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개점 첫날과 둘째 날에 클래식 스콘, 치즈 베이글, 블루베리 베이글의 준비 수량이 소진된 데 이어 27~29일에는 베이커리 제품 6~11종이 모두 팔렸습니다.
또 새벽 배송으로만 주문할 수 있는 간편 식사 제품인 샌드위치와 밀 박스가 인기를 끌면서 지난달 25~29일 전체 새벽 배송 주문 건수는 그 전주 같은 기간보다 10%, 매출은 20% 늘었습니다.
새벽 배송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 수도 80% 이상 급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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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G닷컴은 내일(2일) 오전 7시 오프라인 매장과 동시에 크리스마스 시즌 굿즈 20여 종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종훈 S
SG닷컴 마케팅 담당은 "스타벅스코리아와 협의해 그린 스토조 실리콘 콜드컵과 같은 단독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신민호 인턴기자 / mino@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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