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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맥주는 카스 제로 355mL 캔 출시를 기념해 내일(13일)부터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30여 곳에서 ‘카스 제로’ 시음행사를 실시하고 본격 판매에 나선다고 오늘(12일) 밝혔다. 모델들이 이마트 가든파이브점에서 열린 '카스 제로' 시음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오비맥주가 비알코올 맥주 '카스 0.0(이하 카스 제로)' 시음 행사를 전국 대형마트에서 실시하고 본격 판매에 돌입합니다.
오비맥주는 카스 제로 355mL 캔 출시를 기념해 내일(13일)부터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30여 곳에서 시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12일) 밝혔습니다.
카스 제로는 일반 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하고 동일한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친 후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스마트 분리공법'을 통해 알코올만 추출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알코올 도수 0.05% 미만의 비알코올 맥주이지만 맥주 고유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고 오비맥주는 설명했습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에게 카스 제로의 짜릿하고 청량한 맛을 알리기 위해 시음 행사를 연다"며 "카스 제로는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벌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 신민호 인턴기자 / mino@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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