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는 카스 제로 355mL 캔 출시를 기념해 내일(13일)부터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30여 곳에서 ‘카스 제로’ 시음행사를 실시하고 본격 판매에 나선다고 오늘(12일) 밝혔다. 모델들이 이마트 가든파이브점에서 열린 '카스 제로' 시음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오비맥주가 비알코올 맥주 '카스 0.0(이하 카스 제로)' 시음 행사를 전국 대형마트에서 실시하고 본격 판매에 돌입합니다.

오비맥주는 카스 제로 355mL 캔 출시를 기념해 내일(13일)부터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30여 곳에서 시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12일) 밝혔습니다.

카스 제로는 일반 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하고 동일한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친 후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스마트 분리공법'을 통해 알코올만 추출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알코올 도수 0.05% 미만의 비알코올 맥주이지만 맥주 고유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고 오비맥주는 설명했습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에게 카스 제로의 짜릿하고 청량한 맛을 알리기 위해 시음 행사를 연다"며 "카스 제로는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벌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 신민호 인턴기자 / mino@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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